헤븐피아노

하늘문이 열리는, 반주자들의 천국

공지

[긴급공지] 실전 반주악보 6집 누락페이지와 교환에 대하여..

헤븐피아노 2023. 12. 15. 22:47
반응형

[긴급공지] 헤븐피아노 실전 반주악보 6집 누락페이지와 교환에 대하여..

(2023년 10월부터 구매하신 건에만 해당됩니다.)

 

안녕하세요~ 헤븐둥이님들~

 

오늘은 너무 죄송한 공지를 드려야할 것 같습니다.

으헝...😭

 

실수를 안하면 제가 아니죠...

저는 참 실수투성이네요...

 

이번엔 진짜 대형사고에요.. 퓨...

 

오늘 오후 늦게 예스24에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헤븐피아노 실전 반주악보 6집의 171페이지에

내용이 없다는거에요!!!!!!

 

어떤 고객님께 한번 교환을 해드렸는데,

또 없다는 연락을 받으셨다고 하더라구요.

 

네??? 뤼얼리?????

거참.. 말이 안되는 상황이어서..

 

저는 없으면 안되는거라고..

파본이 맞는거라고 말씀드리고, 확인에 나섰습니다.

 

인쇄소와 배본소에 전화하고 또 전화하고..

도대체 어찌된 영문인지 말이 안되는 상황인데..

 

하.... 범인은 저였어요.

 

올해 10월에 6집 2쇄를 찍으면서,

수정할 부분들은 수정도 하고 그랬겠지요???

 

근데, 171페이지 악보를 누락시켰지 뭐에요...

우째 이런일이...

 

진짜 진짜 너무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악보를 인쇄하기 전에

얼마나 많이 들여다보는데

이런 대형 사고를....ㅠㅠ

 

171페이지는 “천사들의 노래가” 찬송가 충실 ver.입니다.

 

다행히도 저작권 만료인 곡인지라,

우선 급한대로 제가 블로그에 악보를 공개해 놓겠습니다.

 

일단은 프린트해서 붙여놓으셔요~

 

그리고, 교환을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각 서점에 문의를 드려놓았습니다.

 

만약, 구입한 서점에서 교환이 어렵다는 답을 듣더라도

개인적으로라도 교환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주말을 끼고 있어 답변을 듣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또, 너무 죄송한 한 가지는..

인쇄소가 현재 다이어리와 캘린더 작업으로 인해

순서가 밀렸어요... ㅠㅠㅠ

 

시즌도 그렇고, 제 실수인지라 저도 더 푸쉬를 못했습니다.ㅠㅠ

올해 안으로 해주시겠다고는 했어요..

 

성탄을 앞두고 꼭 필요하셨을텐데,

정말 당황하셨을 것 같아 저도 많이 속상하네요...ㅠ

 

그래서 현재 6집은 일시품절 상태로 변경되었을 겁니다.

 

2023년 10월부터 구매하신 건에만 해당되구요!!

 

책을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일단, 블로그에서 누락된 악보를 다운받으세요.

 

각 서점에서 연락오는대로

어떻게 교환해드릴 수 있을지..

제가 다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반응형